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유승준 - 열정

오클랜드 세인트루이스 2019. 5. 22. 01:37

유승준 - 열정

 



나 영원토록 끝을 알수 없도록

널 사랑해 너의 모든걸

있을 수 없어
이제 나 내가 말하는 건
이란건 내게 소중한것
아주 커다란
이 세상에 나의 너보다
내 가슴깊이 온통을
CAN YOU BE THE ONE FOR ME
그렇게 자리한
TALK TO ME
너라는 내곁에 있는
LIKE JODECI COME AND
날 바라보는
ALL IT LET'S LAST NIGHT MAKE
너에 대한 이야기야
IT TIGHT
나의 목소리야
WE ARE GOING TO KEEP
너를향해난소원해
RIGHT
그렇게 나는 원해 난 너를 원해
I AM GOING TO MAKE IT
그렇게 난 너 없인 난 어두워진
너를 사랑해
그런 시간 속에 헤메일 뿐
US TRUE
더 이상을 참지 못해
MAKE CAN TO DO I WHAT
너를 부르는 소리쳐 끝없이 향해
WITH YOU
내 가슴 깊은 사랑 노래
I NEED YOU CAN I BE
새겨지는 마음속에 하나하나 내
CAUSE I LOVE YOU AND
너라는 것 그 이름안에 모든
ABOUT YOU EVERYDAY
어떤 모습이라고 해도
AND I CAN'T HELP THINKING
너와 함께라면 나는 기쁠수 있어
INALLTHEWAY
이제너의그마음을내게열어줘
WITH YOU
이 세상에 나의 너보다
MIGHT TO TRY BE I
소중한것이란건내게
이세상에
있을 수 없어
나 영원토록 끝을 알수 없도록
모든걸 너를 너의 사랑해
모든걸 사랑해 너를 너의
나영원토록끝을알수없도록
있을수없어
끝을 알 수 없도록
것이란건 소중한 내게
끝나가는 이세기를
이 나의 너보다 세상에
사람들은 말하지
사랑일테니까
사랑만으로 힘들지 다
이젠 없어 마지막
얘기하지 세상은
너의 슬픈 이별 얘기들
하지만난변하지그렇지
살아가며 겪어왔던
않을테니
나 영원토록 끝을 알수 없도록
이야기는 바보들의 내게는
너를 사랑해 너의 모든걸
상관없지
있을수없어
세상마지막도우리를
소중한 것이란건 내게
바꿀 수 없어
이세상에나의너보다
누구도 아무도 절대로
너만이 내 전부니까 나를 믿어줘
막을 수 없어
있어 너와 수가 행복할 함께라면
어떤 그 무엇도 널 대신 할 수가
어떤 모습이라 해도
없어 알수 있어
내 가슴 깊은 곳의 사랑 노래
너를향해여전히멈출수가없는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